현실 확인 – 서평

죽음을 통해 삶을 확인한 현실은 피부색을 바탕으로 고통과 무의미한 증오의 세계에서 의미를 찾는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전직 학교 교사이자 신학자인 빅터 월러는 절망적인 상황에서 결정을 내려야 했던 인물들의 삶을 통해 많은 삶의 문제를 통합해 왔습니다. 이 책에는 인종차별, 복수, 증오가 만연해 있습니다. 가정 폭력과 우리 사회의 위탁 돌봄 시스템에 숨겨진 위험도 다룹니다.

주인공 캐서린 브라운과 조연 캐릭터는 단 한 명뿐입니다. 캐서린은 인종차별이라는 끔찍한 위협 속에서 자라나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를 단순히 다른 사람에게 해를 서울핸드폰성지 끼치기 위한 핑계로 사용합니다. 사실, 그녀의 아버지와 삼촌은 인종차별적인 공격으로 인해 아주 어린 나이에 고아가 되었습니다. 불륜이 의심되는 아버지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어머니가 독살당하고 있다는 비난이 거세지면서 부모님의 동화 같은 로맨스는 사라졌습니다. 진실을 제대로 알지 못한 캐서린은 젊은 시절과 성인이 되어서야 비틀거립니다.

안타깝게도 불안한 한 개인이 가족을 잔인하게 살해하고 캐서린은 경찰에 의해 끌려가 수년간 수감됩니다. 그녀는 감방 동료의 우정과 복수에 대한 갈망을 통해 혹독한 환경에서 살아남았습니다.

나이 든 여성으로서 캐서린은 감옥의 철창에서 벗어날 수 있을 뿐입니다. 그녀의 시신은 이제 그녀의 간수가 되었으며, 그녀가 어머니의 신비로운 병을 물려받았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살아있는 가족이 없다고 생각한 캐서린은 가족 모임에 초대받았을 때 깜짝 놀랐습니다. 이번 재회는 캐서린의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로 입증되었습니다. 가족 불화를 고치려는 그녀는 과거의 한 사람에게서 연락을 받고 복수의 기회를 은도금으로 그녀에게 넘깁니다.

빅터 월러는 리얼리티 체크에서 중요하고 의미 있는 이야기를 만들어냈습니다. 사실, 그 작품은 제목이 잘 되어 있습니다. 그 소설은 독자에게 자신의 삶의 선택에 의문을 제기하고, 어쩌면 그들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비관적인 내면의 목소리를 풀어내도록 자극합니다.

저는 이 377페이지 소설을 주저 없이 최고 평점으로 제공합니다.

ISBN#: 0976498103
저자: 빅터 월러
출판사: 회전 키 누르기

Leave a Comment